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론은... 정말 죽고 싶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2. 15:35

    살기가 너무 힘들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31세의 평범한 여성입니다.
    1년 사귄 남자친구에게
    1주년 기념일에 결별 통보를 받았다.
    원래 남녀는 다 만나고 헤어지는데 이 과정이 반복되겠지...
    일방적인 예고.. 이별이 어렵다
    사랑의 시작부터 결혼까지,
    우리는 심지어 함께 살았습니다.
    이제 날 보고 싶지 않으니 날 보내줘
    성격도 많이 다퉜고 고민도 많았을 텐데..
    나는 이 모든 것과 다른 것들을 여기에 쓸 수 없을 것입니다.
    결론은... 정말 죽고 싶습니다.
    한 사람 때문에 죽어야 한다는 것은 정말 한심한 일입니다.
    알아요. 하지만 너무 힘들어, 친구들에게
    나는 불평할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잘 살고 있습니다.
    상실감조차 이루 말할 수 없다.
    진정제 과다복용과 소주마시기
    이 글을 쓰고 있으니 글을 쓰는 것이 두렵지 않다.
    저를 잡아주세요. 진짜 죽고싶다

    헤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최선을 다해
    나는 울고 울고 매달린다
    계약 기간이 끝날 때까지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마음을 정하세요.
    어쨌든 빈 껍데기이므로 각자 각자의 길을 가길 바랍니다.
    내 옆에 널 볼 수 없다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해보기로 했어요..

    그것 때문에 맹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헷갈립니다. 가능성이 있습니까?
    상대는 더 이상
    가능성은 없으니 마음을 비우라고
    너무 투박해..

    도움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