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영우 재밌게 보고 있는데 좀 공감이 안가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2. 8. 13. 19:52

    우영우 재밌게 보고 있는데 좀 공감이 안가네요.
    송앤댄스팀 작품에 동의하지도 않네 ㅋㅋㅋㅋ

    평범한 동네 로스쿨 나왔는데 솔직히 사법고시라 로스쿨인데 못가봤는데...

    가요팀과 안무팀의 위치가 이렇게 널리 알려진 드라마가 없다 보니, 내가 우영우의 이준호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걸까 하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전혀 현실이 아닙니다. 변호사랑 법원을 저렇게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없는 입장이네 ㅋㅋ 우영우 때문에 노래랑 댄스팀이 그런줄 아는 사람들이 있어서 요즘 미쳐가네 ㅋㅋ

    현실은 자료 요약 제공 할일 안내 인도 불미스러운 일 예방 이런 작은 일? 물론 이것은 법적인 지식 없이도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명실상부한 지역의 로스쿨에서 스펙이 적은 아이들을 선발합니다.

    요즘 관심을 받으며 좋은 점도 있고 껄끄러운 점도 있는 소시민 송댄스팀의 불만이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